자동차 사업 협력업체 사이버 시큐리티 심사.
차량 사이버보안 법규는 자율주행 시대를 맞이하는 자동차 산업의 사이버보안에 대한 명확한 대책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므로 CSMS는 자동차 제조사와 협력사 모두의 사업 전략 실현을 위한 핵심 가치가 될 것이다. 회사는 경영진의 책임, 조직, 교육 문화, 기업 프로세스, 차량 및 차량 부품 단위에 대한 사이버보안 활동이 갖춰져야 한다. CSMS의 생명주기(차량 개발 및 양산 이후와 단종 시점) 범위는 모두 기술적 수단 측면에서 사이버보안을 포괄적으로 정의, 제어, 관리 및 개선하는 활동을 수행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한 대의 차량이 생산 및 판매되는 과정에 있어 수많은 협력사들이 필수적으로 참여할 수밖에 없는 산업환경을 고려했을 때, CSMS에 대한 수립 및 운영 과정에는 차량 제조사와 협력사들 간의 밀접하고 유기적인 대응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당사에서도 사이버 시큐리티의 AUDIT를 수행중이다.